시알리스, 비아그라처방 하는 이유

시알리스, 비아그라처방 하는 이유

발기 부전 치료제로는 타 달라 필 (Tadalafil, 상품명 : 시알리스)과 비아그라 (비아그라)가 가장 많이 처방되며 두 성분 간의 처방 사유에는 분명한 차이가있다.

의사 전용 웹 사이트 인 메디 게이트 (Medigate) 지난 주 발기 부전 환자 20 명과 발기 부전 환자 10 명을 일주일 내내 치료 한 내과, 가정 의학과 일반 약 408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했다.

우리는 발기 부전 치료제의 처방 상태를 조사했다. 발기 부전 치료를위한 처방약의 평균 수는 3.03이었고 비뇨기과 환자의 평균 수는 3.52였다. 응답자의 40 %는 2 가지 재료를 비 – 전문가 용으로 사용하는 반면, 27 %는 4를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발기 부전 치료제 처방의 수 응답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성분은 타다라필과 실데나필이었으며 두 성분의 선호도는 비 흡연군 – 비뇨기과 전문 그룹이 아닌 비뇨기과에서. 타다라필과 실데나필의 처방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전반적인 효과였다. 그러나 다른 항목에는 차이가 있었다. 환자 선호도와 브랜드 이름이 높고 타딜 라필 저용량 (5mg) 일일 투약 (OAD) 또는 연장 된 약물 사용 및 전립선 비대에 대한 주문형으로 처방되었습니다.

특히, 비뇨기과 의사의 31 %는 OAD와 주문형 옵션을 처방 인자로 선택했는데 이는 다른 환자보다 유의하게 높았다. 처방 된 브랜드의 평균 수는 3.47로 전체 평균보다 2.87 더 많았다. 비뇨기과 부서에서는 73 %가 3 개 이상의 브랜드를 처방했다. 타다라필에 대한 선호도는 탭 (68 %)과 구강 해산 (ODF)에 이어 29 %였다.

댓글 남기기